중국여행

[중국여행]계림 이강유람 및 관암동굴 관광(40년지기 고교동기 7팀 부부동반).

나미로 2012. 11. 15. 21:34

2012.11.6 ~ 11.10 40년지기 고교동기 7팀 부부동반 계림 관광

 

김해 공항

계림 프라자 호텔

 

11.7 이강유람선 (관암 ― 양제)  14명 단독

계림관광의 절정은 역시 계림에서 양삭(陽朔)까지 83km에 이르는 이강 유람이다. 이 구간은 산속 깊숙하게 돌아 흐르며 진귀한 유형을 하고 있는봉우리들이 많이 있어 "현세 속의 선경(仙景)"이라고 불린다. 이강 주위의 선착장에는 많은 유람선들이 있어서 배를 타고 천천히 주위의경관을 즐기는 것도 좋다. 또한 배 안에서 식사를 할 수도 있는데 선상에서 즐기는 식사 또한 좋은 경험 될 것이다.

고기잡이 선수인 가마우지는 이강의 명물 가운데하나로, 황소보다 더 비싸다고 한다.

운이 좋으면 이강 유람 도중 가마우지가 물고기를 잡는 광경을 볼 수 있는데, 가마우지는 대개 야행성이기

때문에 낮보다는 밤이 확률이 높다. 이강 주위에 보면 양 어깨에 가마우지를 메고 서서 돈을 받는 사람들이 있다.

 함부로 사진을 찍으면 와서 돈을 달라고 하기 때문에 사전에 돈을 지불하고 찍어야 한다.

   (다음 여행 정보 중에서)     

 

 

 

 

 

 

 

 

 

 

 

유람 선상에서 판매하는 민물개 안주와 52도 고랑주 1병에 15000월

 

 

 

 

 

 

 

 

 

▼ 관암동굴

계림으로부터 약 10㎞의 거리, 남쪽 초평향에 있는 멋진 종유동굴이다. 관암의 길이는 12㎞이며 이미 리강에 근접한 3㎞는 개발이 되어 있다.

 관암 동굴은 오랜 기간동안 폐쇄되어 있었기 때문에 보호가 잘 되어 있어 동굴 안에는 종유석, 석주, 석순 등이 모두 빼어난 경관을 자랑한다.
동굴의 입구가 높으며, 리강과 맞대고 있다. 관암은 총 4부분으로 나뉘고, 서로가 연결되어 있다. 바깥쪽의 동굴이 그중 제일 크고 높으며

 이강의 물이 흘러 이강과 연결이 되어 있다. 따라서 이강유람을 하는 길에 관암에 들러 유람을 할 수 있다.
관암은 개발 초기부터 관광을 위해 계획적으로 설계되어서 자동 조명, 사운드 조절 시스템이 갖춰져 있다. 또한 관광객들의 편의와 즐거움을

극대화시키기 위한 모노레일, 유람선, 엘리베이터 등이 설비되어 있어 동굴 구경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다음 여행정보 중에서)